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에도 유용한 유틸리티 한개를 안내를 해 두도록할겁니다 요번에 안내해보고자할 APP은 바로 APP 강제 삭제 도구이기도 한데요. 프로램을 인스톨하고 삭제를 하다가보면 찌꺼지가 남기 마련이거든요. 또한 삭제가 똑바로 안되어지는 프로램들도 있어요. 그러므로 이러한 Program들을 말끔하게 삭제해주는 어플이 있답니다.

 

레보 언인스톨러 한글판 설치안내

 

레보 언인스톨러 한글판 받기

그렇기 때문에 안내를 해 드려보고자하게되는데요. 바로 레보 언인스톨러이기도 한데요 이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면 해당 Program의 찌꺼지 File들이나 Registry까지모두 알아서 삭제를 해주는데요. 또한 삭제가 안되던 어플리케이션들도 강제로 삭제를 해주는데요. 이번엔 꽁짜로 다운 받으시고 한글판으로설정해보는 방법 또한 삭제 해보는법 알아보도록 할거에요.

 

레보 언인스톨러 한글판 설치안내

 

주요기능

가장우선 이렇게 보이는 것처럼 여러가지 기능들을 제공을 하게되는데요.무엇보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이 이용을 하시던 Folder나 화일, 또한 Registry까지 전부 말끔하게 삭제를해주신다라고 하는게 너무나 좋은데요. 자그러면이제 꽁짜로 인스톨 하고 이용해보는법 알아볼게요.

 

레보 언인스톨러 한글판 설치안내

 

다운로드 받기

상단에보시는 것처럼 언인스톨러는 꽁짜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편안하게 인스톨 해보려면 NAVER 자료실에서 받으시는게 편하더군요.

방문자분들도 간단하고 쉽게 다운 받으실수 있게 레보 언인스톨러 인스톨페이지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하단 바로가기를 눌러 주게 되어지시면 바로 상단에 보이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실거에요.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4798

 

레보 언인스톨러 한글판 설치안내

 

설치하기

이동을하시게 되었담녀 이젠 이렇게 어플 실행을 하셔서 셋업을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인스톨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더군요 무조건적으로 안내에 따라 다음 다음을 누르시면서 셋업을 진행하시면 되요. 이렇게 인스톨을 하였으면 한글판으로 바꿔야합니다.

 

레보 언인스톨러 한글판 설치안내

 

한글판 설정방법

기본적으로 영어로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한글도 지원을 하고있더라구요. 옵션에 들어 가서 General에서 언어를 대한민국어로 셋팅하게 되시면 돼요. 워낙에 전세계적으로 많이 이용이 되어지는 어플이라 그러한지 이렇게 다국어를 지원하더군요.

 

레보 언인스톨러 한글판 설치안내

 

사용방법

이제는 방문자님들이 삭제하고싶으신 어플리케이션을 선택을 하고 위의 '어플 삭제'를 눌르세요 그러면 여러가지 삭제 옵션들이 나오게될겁니다. 총 4가지 형태로 삭제를 할 수 있답니다. 간편방식, 안전방식, 일반방식, 고급방식으로 지원이 되어지는데요.

 

레보 언인스톨러 한글판 설치안내

 

제거방식

나와있는 이중에서 고급방식을 이용하여야 레보 언인스톨러가 Registry나 안쓰는 File들까지 한꺼번에 정리하시면서 삭제를 하시게 되는데요. 저는 주로 이기능 이용 해서 완전하게 깔끔하게 삭제를 하곤하게되는데요. 필요하는 분들은 오늘 준비해본 내용처럼 꽁짜로 다운 받으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