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이용안내

하늘@ 2020. 9. 14. 16:59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세부적으로 소개해 드리려 해요 자체 은행마다 점검 시간이 각각 있어서이 시간에는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 하네요.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이용안내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이용안내

보통 온라인 뱅킹은 365일 24시간 전부 이용이 가능하다고 생각을 해보실수가 있으시 겠지만 알아 보고 나니 서비스별로 새마을금고 점검시간이 각각 정해져있더라구요.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이용안내

 

공식안내

이시간에는 그러하기 때문에 방문하신 분들에게 홈페이지에서 소개해보고 있는 점검 시간 및 이용 시간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할겁니다이 시간대에는 피해서 해당업무를 보면 되실것같네요.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이용안내

 

조회관련 업무 점검시간

우선은 가장 많이 이용을 하게 되어지는 조회 서비스에 관련하여 안내이기도 한데요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조회 서비스의 경우 라면도 서비스별로 조회할 수 있는 이용할수있는 시간이 전부 달라요.

상단에는 이용시간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실건데 그외의 시간은 점검시간이라 살펴보시면 되요. 약 자정쯤에 활용이 제한되어지는군요.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이용안내

 

이체업무

또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이체에 관련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주로 점검시간은 저녁 11시 50분분터 12시10분까지는 검사를 하여 이용에 제한이 되요.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이용안내

 

예적금 / 대출

알고보니 상단에 있는 서비스를이 시간대에 이용을 하는 비율은그렇게 많지 않을거에요 바로 온라인 예적금 관련해서는진 업무 이용식 아닌데요이 시간대를 제외한 시간이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일텐데 경우라면 따라 새벽시간대에는 활용이 불가능한 업무도 있네요.

 

새마을금고 점검시간 이용안내

 

보험 / 세금

최종적으로 본것은 세금 공과금 서비스에 관련하여 새마을금고 점검시간에 관련해서 내용이기도한데요. 주로 시간이 비슷할지라도 정확히 동일한것은 아닌데요. 서비스별로 이용할수있는 시간이 다른데 주로 11시 50분에서 12시 10분 사이에 주로 검사를 하시는것같네요. 궁금증 해결 되었길 바라도록 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