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픈캡쳐 다운로드 무료받기

하늘@ 2020. 8. 20. 20:50

 

오픈캡쳐 다운로드 꽁짜받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자기 본인의 PC 화면을 캡쳐 해주시는어플리케이션에 관련하여 설명을 해 드릴겁니다. 이번시간에 설명을 해보고자 할어플리케이션은 쉽게 꽁짜 Install을 해뵈고 이용해주실수가 있지요.

 

01_오픈캡쳐 다운로드

 

오픈캡쳐 다운로드 무료받기

 

오늘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오픈캡쳐 다운로드를 해주시고 사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그럼 바로 소개를 해 볼겁니다. 최고 대표적으로 유명한 캡쳐 도구이기도 했어요. 지금은 알고 있는 분들만 아는것 같기도 합니다.

 

03_오픈캡쳐 다운로드

 

공식홈페이지

 

 

기존엔는 개인개발자분이 만든어플리케이션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사용범위 제한없이 누구 에게나 이용이 가능하였던어플리케이션이면서도달라지는 회사에 인수가 되어진듯하십니다. 그러므로 요즘에는 개인 사용자에게만 꽁짜로 제공 해주고있네요.

그러면 이제 다운로드를 받아보도록 할께요!? 이곳을 클릭을 해 보시면 위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어 지실 거예요. 이동을 해 주신 후에 이제 <다운받기>버튼을 누르시게 되어지면 바로 다운로드페이지로 이동하여지게 됩니다. 홈페이지

 

04_오픈캡쳐 다운로드

 

정식판 다운로드

 

이동을 해본후에 이제 바로위에 보이는것과같이 <지금 다운로드>버튼을 누르시면 바로셋업 FILE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셨을겁니다. 요즘은 비디오도 캡쳐해 주실 수가 있으시도록 기능이 많이 추가가 되어졌더라구요.

 

05_오픈캡쳐 다운로드

 

라인센스

 

 

이제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페이지가 나오도록 될껍니다. 이용 라이센스에 대한 부분입니다. 개인용 비업무장소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체크해주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게 된다고한다면 바로 셋업이되어진답니다.

 

06_오픈캡쳐 다운로드

 

저용량 캡쳐프로그램

 

이런 식으로셋업시에는 크기가 약 25Mbyte 정도 차지를 해 보시게 되거든요. 캡쳐어플리케이션 치고는 크기가 어느정도 큰펴인듯한데 요즘에는 기능이 더 많이 생겨나서 그러한듯해요. 인스톨을 전부 하시게 되셨다면 이제 바로 사용해주실수가 있거든요.

 

02_오픈캡쳐 다운로드

 

간편한캡쳐툴

 

 

오늘 포스팅 주제는 오픈캡쳐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내용을 설명 해드려 보고자보았어요. 의심할 여지없이 전통적으로 사용을 하시던어플리케이션이라고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건데 그전에는 제한이 없기도했지만 최근에는 개인사용자만 꽁짜로 제공이 되고 있으니 이부분들은 유의 하고 사용하여야 할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