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영화 재미있는것들이 계속 개봉을 하고있네요. 그래서 극장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 계시겠죠. 오늘은 극장 가실때 알아보시면 유용한 정보 안내를 해볼겁니다.동대문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로 실시간 시간표 보는법 안내를 해드릴게요.

 

 

미리 방문하시기전에 어떤 영화가 현재 상영을 하고있는지 알고있다면 도움이 될겁니다. 그리고 잔여 좌석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요. 바로 동대문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볼게요.

 

 

실시간으로 보시려면 아무래도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검색을 해주시고 하단에 극장을 눌러주시면 보다 편리합니다.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도 준비를 했습니다. 극장을 눌러주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이중에서 서울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동대문을 선택해주세요.

 

 

동대문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 극장은 모두 8개의 스크린이 있네요. 매표소는 참고로 9층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마지막으로 상영시간표를 보도록 할까요. 가운데 버튼중 ‘상영시간표’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을 선택을 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실시간으로 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그리고 잔여 좌석에 대한 정보도 나오죠. 동대문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법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함께 보시면 좋을만한 내용도 안내를 해볼게요. 바로 주차장 이용정보인데요. 영화를 관람하셨다면 3시간 주차권을 1500원으로 구매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매표소에서 구매 가능하니 주차하신분들 이용해보세요. 오늘은 동대문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법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