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포동 부산극장 상영시간표

하늘@ 2020. 4. 9. 14:47

 

반갑습니다. 요즘에 보고싶은 영화들이 너무 많아졌네요. 그래서 극장에 가볼까 하는데요. 아직은 코로나 때문에 조금은 조심스럽긴하네요. 그래서 실시간으로 남포동 부산극장 상영시간표를 보고 시간을 정확하게 파악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방문을 하고자 하신다면 남포동 부산극장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보시고 영화 보러 갈 시간을 정하시고 다녀오시는게 좋을것 같은데요.

 

 

 

시간표를 보시려면 이렇게 메가박스로 검색을 해보셔야 합니다. 우리가 부산극장이라고 하는곳은 메가박스인데요. 실시간으로 확인을 해보시려면 이렇게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안내해드릴게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셨다면 극장을 눌러주시고 나서 지역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여기에서 부산/대구/경상 지역을 먼저 선택을 해주시고 우측의 부산극장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극장에 대한 안내가 먼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 극장은 본관과 신관으로 구분이 됩니다. 전체 스크린은 총 9개입니다.

 

 

그리고 상단에 보시면 상영시간표라고 탭버튼이 있을겁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여러분들도 남포동 부산극장 상영시간표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보시는것 처럼 영화를 보시는 고객분들은 영화티켓과 주차권을 제시하시면 2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오늘은 남포동 부산극장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보았어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