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앤비디아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늘@ 2020. 4. 2. 12:07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앤비디아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그래픽카드는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려면 아무래도 소프크웨어인 드라이버의 역할이 큽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최신으로 앤비디아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여러분들도 하단에 보시면 안내 참고하셔서 쉽게 다운 받아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이렇게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러분들도 쉽게 바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도록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드리도록 하곘습니다.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가운데 화면에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경우에 따라서 여기에 모델이 자동으로 선택이 되어지기도 하는데요.

 

 

자동으로 선택이 되어지지 않는다면 여러분들이 직접 모델을 이렇게 수동으로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검색되어져 나올겁니다.

 

 

검색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바로 이렇게 드라이버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모델에 따라서 실제 조금은 다를수가 있어요. 보시면 이렇게 설치 가능한 운영체제와 엔비디아 드라이버의 용량에 대해서도 나오네요.

 

 

설치 파일을 클릭을 해주시고 바로 설치를 진행을 해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설치는 프로그램에 의해서 자동으로 진행이 되어지게 될거에요

 

 

다만, 그냥 드라이버만 있는게 아니고 기타 소프트웨어도 있기 때문에 앤비디아 드라이버 설치 파일의 자체가 용량이 큰편이네요. 이런식으로 설치 하시면 여러분들도 최신버전으로 설치를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