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원 hub 위치 살펴보기

하늘@ 2020. 3. 20. 19:20

 

안녕하세요 . 최근에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모든 생필품을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받고있는데요. 저처럼 택배가 조금 늦게 온다면 왜 늦게 오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전국에는 많은 허브터미널이 있는데요 오늘은 청원 hub 위치 안내를 해볼게요.

 

 

충청권에는 유명한 허브 터미널이 옥천 허브 터미널과 청원 허브 터미널입니다. 이번에는 자세한 청원 hub 위치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건데요. 여러분들의 택배가 여기에서 멈춰있는 경우가 있을거에요.

 

 

 

우선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연청로 1263-16 인데요.

정확한 이름은 CJ대한통운택배 처우언허브터미널이라는 이름입니다. 충청권에서 집하되어지는 택배들을 이곳에 모아서 분류작업을 하는것인데요. 택배물량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허브터미널에 오래있을수가 있습니다.

 

 

우선 주소를 살펴보았고 위치를 지도상으로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렇게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연청로에 위치해있는데 시설은 산속으로 길죽하게 들어서있는 모습입니다. 규모가 상당히 커보이죠.

 

 

조금더 작제 지도를 줄여서 보면 이렇게 남청주 IC근처에 있다는것을 알수가 있는데요. 바로 IC로 접근하기 좋아서 아마도 이곳에 위치해있는듯한데요. 아마도 청원 hub 위치가 가깝다면 직접 수령은 안될까 고민이실겁니다.

 

 

사실상 이 허브터미널은 상당히 규모가 크고 복잡한곳입니다. 여러분들의 물건이 이제막 간선하차 되었다면 분류과정을 거치지도 않은것이기 때문에 더더욱 방문하셔도 찾기 어려울겁니다. 오늘은 청원 hub 위치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이곳에서 간선상차 되었다면 보통은 1~2일이면 받게 되실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