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소 유심커터기 안내

하늘@ 2020. 3. 13. 02:00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다이소 유심커터기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나오는 스마트폰에서는 대부분 나오유심을 사용하고있는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이 현재 조금 오래되어진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고있으시다면 미니유심이나 마이크로유심인 경우가 많으실거에요. 최근 나오는 스마트폰을 기기만 바꿔서 그대로 사용하시려면 나노유심이 필요한데요. 다이소 유심커터기로 컷팅을 할까 고민중이실겁니다.

 

 

 

이렇게 보이시는것 처럼 현재 유심칩은 크기별로 3가지로 구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보면 가운데 금속부분이 있는데 이부분만 중요하고 나머지부분은 그냥 플라스틱 부분이기때문에 잘라내어도 괜찮은데요.

 

 

이런 컷팅기를 이용하시면 분명 쉽게 잘라낼수가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유심칩 컷팅기를 요즘에는 많이 판매하고있는것 같진 않더라구요. 다이소에서 분명 옛날에는 파는것을 본것 같은데 저희 동네에는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턴세으로 간단하게 구매를 하실수도 있는데요. 인터넷으로도 싸게는 2000원이면 구매가 가능하긴 합니다. 하지만 배송비 생각을 하면 5000원정도는 생각을 해야하겠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부담없이 기존유심을 사용하기 위해서 다이소 유심커터기 판매여부를 알고싶으실텐데요.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찾아서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다이소라고 해서 모두 판매하는것은 아니거든요. 이렇게 검색을 해주세요.

 

 

이런식으로 여러분들 근처에있는 매장을 검색을 해보시고 전화를 하셔서 해당 매장에 다이소 유심커터기 재고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요즘은 워낙에 기본 나노유심사용이고 기존 일반이나 마이크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없기 때문에 수요또한 없어서 매장에 안가져다놓으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