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재미있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였는데요 오늘 준비를 해 본 내용은 탉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끝말잇기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전에 한 때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끝말잇기를 하는 경우도 많았기 때문에 술자리 등에서도 끝말잇기를 많이 하셨죠 물론 지금도 많이 하실텐데 탉으로 시작하는 단어 무엇이 있는지 찾아보았어요.

 

 

 

먼저 제가 찾아본 결과를 말씀을 해드리자면 탉으로 끝나는 단어는 없었습니다. 워낙에 탉이라는 글자를 잘 사용하지 않기도 한대요 그래서 그런지 도저히 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여러분들이 탉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말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그냥 적다고 생각하시는게 속 편하실 겁니다 반대로 여러분들이이 단어로 끝나게 한다면 바로 상대방을 이길수가 있죠

 

 

탉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없지만 끝나는 단어는 일부 있는데요. 대부분 닭과 관련된 단어들이 몇 몇 있었습니다 아래 안내해드리는 단어 참고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암탉, 수탉, 씨암탉, 둘암탉, 해암탉, 얼럭만수탉, 햇암탉, 햇수탉

 

 

이번시간에는 탉으로 시작하는 단어 한번 알아 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 드린 내용 여러분들도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