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걸쳐랜드의 문상 사용처를 확인해보시고 조회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상품권을 꼽자면 아마도 문상일겁니다.

 

 

 

요즘에는 유튜버들이 문상을 뿌리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다고 뉴스를 본것 같기도한데 그만큼 사용 용도가 넓다보니 흔하게 사용이 되어지고있죠. 오늘은 온라인 / 오프라인 사용이 가능한곳들 안내를 해볼게요.

 

 

예전에는 책을 구매하는데에만 사용할수있는 상품권인줄 알고있었는데 점점더 제휴점들이 많아지면서 이제는 거의 대부분의 생활 영역에서 사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무료 전국 2만여개의 오프라인에서 사용을 하실 수가 있고 1000여개의 온라인 숍에서 사용할 수가 있다고. 문상 사용처 자세히 볼게요.

 

 

 

굉장히 많은 오프라인 사용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흔히 많이 사용하는 곳들을 정리해서 이렇게 안내해주고 있는데요 CGV 나 롯데시네마 교보문고 마리오아울렛 빕스 에버랜드 애슐리 등 대부분의 실생활과 관련된 부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에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사용처 두리안 내가 되어져 있는데 저녁에에 달하는 온라인사용처가 있다고 합니다 보신 것처럼 사실상 우리가 알고 있는 대부분의이 사이트에서 문상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동이 문상 번만 아니라 모바일 문화상품권 사용 저도 이렇게 안 내가 되어져 있는데요 편의점이나 서점 영화관등에서 사용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워낙에 문상 사용처가 다양하고 많이 있는데요.

 

 

자세히 여러분들이 문상 사용처를 찾아보고자 하신다면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고 상단에 있는 상품권을 눌러주신후 하단에 나오는 사용처를 눌러주시고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상세한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