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학생분들을 위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 드려 뭘 내용은 바로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문제를 풀다가 회사에 필요한 경우나 답안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를 다운 받아보시면 될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원하는 정보는 쉽게 얻을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좋은책 신사고에서 학습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때에는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번거롭긴 하지만 가장 정확하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먼저 이렇게 검색을 해서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다양한 사이트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이 중에서 정답지 나 해설지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신사고 참고서 및 교과서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이곳을 눌러주십시요 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화면에 나오게 되어 질텐데 여기에서 정답과해설 설이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좋은책 신사고 학습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될 텐데 상단에 있는 중등 단계를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세부창에서는 중등도서에 있는 수학을 눌러주세요.

 

 

수학을 눌러주시기 되었다면 다양한 교재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이 중에서 보시면 라이트쎈중등이라고 되어져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표시한 부분을 눌러서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를 제공하는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보이시는것 처럼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하 답지를 확인하실수가 있죠. PDF파일 형태로 제공이 되어지고 있는데요. 클릭을 해보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실겁니다. 아래는 바로가기 링크 입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