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은행 잔액조회 해보기

하늘@ 2020. 2. 11. 21:25

 

대구은행 이용하시는 분들 참 많으실겁니다. 대구은행이라고 해서 대구에만 있는것은 아니죠. 최근에는 몇몇 지역 은행들이 규모가 커져서 전국구은행으로 커지는 경우가 많은듯하네요. 다양한 혜택이 있어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대구은행 잔액조회 조회해보는법 소개해드릴게요.

 

 

간단하고 쉽게 대구은행 잔액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자 그럼 바로 사용하시는 방법 안내를 해볼게요. 두가지 방법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여러분들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해보세요.

 

 

컴퓨터를 주로 더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컴퓨터로 잔액조회해보시는게 더 편리하실거에요. 대구은행 역시 인터넷 뱅킹을 지원해주고있습니다. 이렇게 대구은행으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대구 은행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게 되어지실텐데 상단에 있는 메뉴들중에서 개인뱅킹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페이지 이동이 되실거에요.

 

 

이런식으로 개인뱅킹 서비스 내에서 조회라는 메뉴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때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실겁니다. 혹시나 공인인증서가 준비가 되어져있지 않다면 전화로 대구은행 잔액조회 가능합니다.

 

 

대표 고객센터를 통해서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대표 번호는 1566-5050 번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시게 될겁니다. 상담원 연결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축 번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대표 번호로 연결이 되셨다면 3번을 눌러주시게 되면 예금에 대해서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린 대구은행 잔액조회 해보시는 방법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대구은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