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참 듣기 좋은 노래들을 정보 소개해볼겁니다. 1980년대 참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이신 이선희씨인데요. 탁월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큰 사랑을 받으셨더라구요. 오늘은 이선희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 대표 대표곡 노래들을 들어 보도록 할까하네요.

이선희 노래
이선희 노래

당시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사랑하였던 가수 입니다. 1984년 강변가요제에서 J에게라는 노래를 부르게 되게 되면서 정식 가수로 대뷰를 하시게 됬습니다. 대뷰와 동시에 큰 히트를 받으시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시게 되었는데요.

이선희 노래
이선희 노래

이번에 방문해 주신 분들도 모두 감상을 하시기바랍니다. 근래도 방송프로그램에도 번번이 출연하시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계신 것인데요. 오늘은 잔잔한 발라드곡들 모음인데요. 한번만 재생을 해주시게 되면 밑에 노래 곡들이 자동으로 재생이 되어지십니다.

이선희 노래
이선희 노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 인연 / J에게 / 궁금해요 / 그대를 나를 원하시다고 하면 / 갈바람 / 라일락이 질때 / 겨울애상 / 사랑이 지는 이 자리 / 그래요 잘못은 내게 있죠 / 연인의 눈물 / 어둠은 걷히고 / 소녀의 기도 /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 나는 사랑에 빠졌네요

이번에 소개해본 이선희 노래모음을 통해서 유명한 히트한 대표곡들을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을 텐데요. 저 역시 바로 또 한번 감상하는데 당연히 1980년대를 대표하시는 대한민국의 디바라는걸 새삼 다시 느끼게 되네요. 모음은 두편으로 준비를 했어요.

이번 안내를 해보는 이선희 노래모음은 youtube에서 찾아왓습니다. 총 1시간 자동으로 연속으로 감상하실수있죠. 1980년대를 대표하고있는 여자 가수이신데요. 정말 목소리가 너무나도 좋으시죠. 작은거인이라는 별명이 괜히 나온게 아닌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