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수 노래모음 히트곡모음집

하늘@ 2022. 9. 7. 20:21

 

김범수 보고싶다 노래를 오늘 같이 들어보도록 하죠? 제가 엄청 좋아해드려 보고있는 김범수씨의 노래이죠. 이러한 식으로 겨울이 되어지시면 추억되는 노래 이기도 합니다. 오늘 오신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오늘 설명를 해보는 김범수 노래모음을 들어 보시면 좋아요.

김범수 노래
김범수 노래

오늘은 보고싶다 외에도 유명한 김범수씨의 히트곡들을 모두 들어볼 수가 있게 김범수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대한민국 보컬의 교롸서라 불리울실 정도로 보컬사이에서 손에 꼽히시는분이에요. 노래 너무 너무 잘부르시기로 하시죠!

김범수 노래
김범수 노래

거기에다가 김범수씨의 목소리도 엄청나게 애절하고 좋으신데요.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에는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명곡 노래들도 모두 포함되어있어요. 1999년도에 처음 데뷔를 해보시게 되었었짐나 그전에는 엄청난 사랑을 받지는 못하였었구요.

김범수 노래
김범수 노래

그러다가 보고싶다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 OST로 삽입이 되게 되면서부터 큰 사랑을 받게 되었었습니다. 사실저는 김범수씨의 노래 그전 부터 너무나 좋아하며 잘 감상하고 있었습니다.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뮤비가 너무 좋아요

이때만 해도 영화처럼 뮤비가 제작이 되어졌었답니다. 이 뮤직동영상 역시 한펴의 영화같긴 한데요. 장서희씨와 유오성씨 연기도 너무 너무 잘해보기로 하시죠.

아래는 김범수씨의 명곡들이 모두 담겨있는 모음입니다. 하단모음으로도 한번 들어보아요.

물론 좋은 노래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 방법으로 한곡 한곡 감상해 보니 그시대를 풍미하고 히트했었던 대표대표노래 곡들이에요. 오늘은 대표곡들을 들어 보실수가있는 김범수 노래모음으로 안내해 보았어요. 준비해본 뮤비와 모음으로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 되기시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