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jpg파일변환 쉽게 해보기

하늘@ 2022. 8. 26. 17:44

 

아주 대박 홈페이지 한개를 알려드릴거에요. 아마도 알고 있으신 분들을 아실듯합니다. 각각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 pdf jpg화일변환을 할수가있는 홈페이지에요. 한글도 지원되니 너무쉽고 쉬운데요.

pdf jpg파일변환

소개해보도록 할 pdf jpg화일변환 홈페이지는 바로 small pdf라고 하는 홈페이지인데요. pdf와 연관되어진 여러가지 기능을을 제공을 하는 홈페이지인데요. 저역시 얼마전에 이용해봤는데 너무 유용하죠. 홈페이지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 주신다면 상단에 보이시는것처럼 많은 메뉴들이 있어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jpg 변환을 선택을 해주시면 해당 기능으로 이동을 하죠.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는 아래링크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바로가기

 

 

pdf jpg파일변환

지원해드리고 있는 서비스에 관련된 특징들이 나오고있네요. 품질도 좋으며, 안전하다고 하기도 합니다. 전부 플랫폼에서 서비스 가능하다고 해요. 윈도우나 리눅스에서도 전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훨씬더더 매리트있네요.

pdf jpg파일변환

가운데 보게되면 이러한 페이지가 보이실겁니다. 이 위치에다가 변환을 하려고 하고있는 화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으면 오토로 해당 화일이 서버로 전송이 되어 변환이 되어집니다.

pdf jpg파일변환

이러한 방법으로 업로드가 되어지거든요. 오른쪽에 보시면 변환 옵션이 있답니다. 이 위치에 전부페이지 변환을 누르시고 옵션 서택을 눌러주시면 변환이 되시 시작하지요.

pdf jpg파일변환

저는 고해상도 지도 파일을 올려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것 같은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렵지 않게 pdf jpg파일변환을 완료하였죠. 이런식으로 이용해 보신다면 별도의 뷰어 프로그램 없이도 내용을 볼수가 있어서 참 편하군요. zip파일로 다운 버튼이나 밑에의 미리보기 그림파일을 클릭하게 된다면 변환된 이미지로 다운가 가능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