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댄스곡 리믹스 연속듣기

하늘@ 2022. 8. 23. 15:27

 

90년대 댄스곡 리믹스 연속듣기 근래 날씨가 많이 흐리고 비가 빈번하게 오고 있죠!? 그렇기에인지 마음도 싱숭생숭하고 가라앉는거 같긴 한데요 기분전환할겸 이번엔 신나는 댄스곡들을 포스팅해둘게요. 준비해드린 곡들은 1990년대 댄스가요 리믹스 버전인데요. 정말 믹싱이 잘된거 같네요. 저 또한 가장 우선 들어봤는데 어찌보면 이렇게 믹스를 잘하신건지 감상하고 있는 내내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는데요! 준비해드린 노래는 전부 1시간 가량 재생이 되어 지시는데요.

90년대 댄스곡

90년대를 풍미하였던 대표 댄스 가수들의 곡들이 모두 들어있어요. 그냥 곡들이 아니고 나이트에서 많이 들어 봤던 음악들처럼 리믹스 되어져 있는 버전들입니다!!그렇기 때문에인지 훨씬더 흥겹고 신나는데요!! 정말 기분전환하기에는 최고인것 같아요.

90년대 댄스곡

이거 하난다면 흘러간시절의 90년대 신나는 댄스노래들은 단번에 대부분 감상해볼수있는거 같네요. 정말 강력 강추하고 싶어요. 그러면 이번 안내한 90년대 댄스곡 리믹스 바로즉시 들어보시면 좋아요!

90년대 댄스곡 곡들 정말 그립네요.

90년대 댄스곡

매우 좋은 노래 곡들이 많았었었죠~ 특히 댄스곡 전성기였던 만큼 신나고 기분좋은 노래 곡들이 꾀많이 있었어요. 오늘 준비해본 리믹스로 기분좋은 노래 감상해보시면서 기분전환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