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항조 고맙소 듣기 및 노래강좌

하늘@ 2022. 8. 22. 13:37

 

오늘 이시간에는 감동을 주는 멋있는 가요를 가지고 찾아서 가져왔는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뮤지션 조항조씨 많이 좋아해 보시기로 하시죠?저 역시가장 좋아하고있는 뮤지션분중 한분이신데요. 준비해본 노래는 바로바로 조항조 고맙소라는 노래 입니다.

조항조 고맙소
조항조 고맙소

조항조 고맙소

오늘 안내을 해드려 볼 조항조 고맙소는 2017년도에 새롭게 발표를 하셨던노래인데요. 아직 신곡이라고 할수있는데 최근에 안내해보는 이곡으로 정식으로정식 활동을 번번이 하고 있으시죠.

조항조 고맙소

조항조 고맙소
조항조 고맙소

이노래는 멜로디도 잔잔하고 감미로운데 가사또한 너무 좋은데요. 가사가 참 마음에 와닿고, 공감이 되어지기도 하고 감성을 자극해서 너무 좋은듯하더라고요.

조항조 고맙소
조항조 고맙소

요즘에 소개하는 이 노래 배워보시고 싶어하시던 분들도 참많을거예요. 그렇다보니 이노래 원래노래으로도 한번 감상하고, 최고의 노래강사이신 이호섭님의 강좌 비디오도 보세요.

먼저 상단에는 라이브 무대 영상인데요. 역시 음원보다도 라이브가 더 좋은 뮤지션분이기도 합니다. 대부분 무조건 적으로 CD를 PLAY 하고있는 수준으로 라이브를 해주시네요.

조항조 고맙소
조항조 고맙소

이 노래 배워보시고 싶으신 분들도 많으실텐데 밑에는 작곡가이자 노래강사이신 이호섭님의 강의 비디오이기도 한대요. 밑에 비디오을 통해서도 노래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준비를 해본노래인 조항조 고맙소 감상 해보시면서서 오늘도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군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듯한데 완연한 가을인듯해요. 가을과도 참 잘어울리는 노래가 아닐까 싶은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