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재설정 해보는 방법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등의 애플 제품을 사용을 하시던 분들에게 참고가 되실 만한 내용이에요. 처음에 구입하고 계정을 만드셔서 사용을 하셨을겁니다. 그렇지만 번번히 LOGIN을 한다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이번엔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을 하였을때 초기화하여 재설정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정보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재설정이 가능 해요. 어떻게 하여야하고있는지 정보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재설정을 하기 위해는 애플의 계저을 관리해주시는 홈페이지인 Apple 아이디라고 하는 홈페이지에 가장 우선 접속을 해주셔야한데요. 상단에 보여 지는 홈페이지가 바로 Apple아이디홈페이지이에요

바로 상단에 보이시는 URL로 이동을 하시려고 한다면 여기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여기 부분을 클릭해보신다면 바로 상단에 정식 URL로 이동을하실거에요. 또한 하단에 보신다면 Apple 아이디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라고 하는 문장이 있기 때문에 클릭을 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바로가기

 

 

바로가기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그럼 이렇게 해당의 정보를 재설정 하기 위한 ID를 입력해드려 보고있는 부분들이 나오실겁니다. 찾아보시고자 해드려 보고있는 계정의 ID를 가장 우선 입력을 해주시고 보안문자 입력후 항상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그럼 이제 이렇게 나오도록 될겁니다. 이곳에서 이제 암호재설정을 누르세요. 그렇게 하고 항상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해당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하고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한데요.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자 그럼 이제 해당 계정의 ID로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과 보안질문에 응답해보는 방법 2가지가 있기도 한데 방문하신 분들이 편하신 법으로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이메일로 받기를 해보신다면 변경가능한 링크가 날라가게 되는데요.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이메일로 가서 바로가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이 방법으로 암호를 재설정할수있는 화면이 나와집니다. 이 부분에서 암호 필수조건에 총족하게 작성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암호를 재설정이 정상적으로 마치시게 되셨다면 이렇게 변경되었다라고 하는 메시지가 나오도록 되어질건데요. 그러면 초기화,재설정 되어 지게된 암호로 접속을 해보시면 되어지셔요. 이번엔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시 대처해보는 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