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제유가 실시간 보는 방법

하늘@ 2022. 8. 18. 20:41

 

국제유가 실시간 보는 방법

어서오세요 이 시간에는는 국제유가 실시간 정보를 조회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간편하게 국제유가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거든요. 오늘 오신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국제유가 실시간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국제유가 실시간

기존엔는 블롬버그 홈페이지를 사용을 하셔서 보는 분들 많을 겁니다. 그렇지만 영어로된 홈페이지이고 어느정도 보기 복잡해보일수동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간편하게 국내 홈페이지를 사용을 하셔서 국제유가에 관련 되어진 내용를 확인 하는 법에 대하여 알아볼겁니다.

국제유가 실시간

오피넷이라는 사이트이에요.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국제유가 실시간 정보를 조회할 수가 있느데요. 검색사이트에 오피넷 서치를 해보아도 되어 지고, 또는 제가 이동하기 편안하게 포스팅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등록해뒀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위에 보는것 처럼 메뉴중에 국제유가 선택 하시고나면 그아래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실게 될겁니다. 이 부분에서 국제유가총괄, 원유, 석유제품등을 클릭을 해서 세부적으로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국제유가 실시간

위에보이는 화면은 국제유가 총괄 화면이에요. 원유와 석유제품에 관련 되어진 국제유가 실시간 정보를 볼수있어요. 간단게 보기에는 상당히 편리하죠. 화살표의 개수에 따라 몇일 연속 상승 또는 하락인지 쉽게 구분이 가능 합니다.

국제유가 실시간

또한 위의 메뉴에서 원유를 눌러보았습니다. 상단에보시는 것처럼 원유에 관련된 내용가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원유에는 두바이유, 브렌트유, 서부텍사스유를 선택하셔서 보실 수가 있기도 하며, 상단에 표에 보는 것처럼 최저/최고가 표시가 되어 지죠.

국제유가 실시간

또한 이러한 식으로 보이는것 처럼 국제유가 실시간 정보사이에서 석유제품만을 선택 하셔서볼 수도 있어요 투자를 하거나 하신 분들에게는 매우 매우중요한 정보가 되어질수가 있네요. 이번 안내해 보았던 포스팅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간편하게 보시는 방버으로 안내해 드렸어요. 후에는 블롬버그 홈페이지를 사용해보시는법도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오피넷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