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구 버리기 스티커비용 안내

하늘@ 2022. 8. 15. 20:29

 

이사를 가시거나 기존의 가구가 고장난 경우 라면 가구를 버리셔야할 거에요. 워낙에 부피가 큰물건이라서 어떻게 버려야할지 고민이실건데요. 이런식으로 큰 물건들은 사실상 대형폐기물로 들어가게 되어져요.

가구 버리기

역시 재활용 가능한 물건이라고 한다면 공짜나눔을 하는 것이 좋을수도 있고, 지역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무상수거가 가능하기도 하더라고요. 오늘은 가구 버리기 위해서 필요한 스티커 가격에 대해 안내를 해볼게요.

가구 버리기

아마도 거리에 큰 가구같은거에 부착되어져 있는 폐기물 스티커 보신적 있으실 거예요. 지역마다 이 스티커의 가격이 모두 다르죠.

거주하시는 지역의 구청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실겁니다. 대체적으로 지역마다 모두 폐기물 스티커 비용이 다르거든요. 저는 관악구로 지금 살펴볼겁니다. 위에 보여지시는것 처럼 구청페이지로 가셔서 폐기물이라고 검색을 하세요.

가구 버리기

검색을 해주시게되면 바로 이렇게 결과가 나오게될 건데요. 보통은 일반폐기물과 대형폐기물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안내가 되어지더라구요. 이중에서 대형폐기물 배출로 들어가야합니다. 구청마다 홈페이지가 다르긴하지만 비슷하게 가구 버리기 비용에 대하여 찾을수가 있을겁니다.

가구 버리기

장롱, 책상, 쇼파, 침대등 각종 가구류가 대형폐기물로 분류가 되어지는데요. 지역에 따르지만 재활용 여부에 따라서 무상수거를 하는 구가 있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실제 구청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는게 좋습니다.. 무상수거가 가능하다면 비용없이 편리하게 배출해볼수가 있군요.

가구 버리기

행여 재활용이 안되신다면 스티커를 구매를 해서야 합니다. 구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바로 결제를 해서 받으시는 방법도 있고, 동사무소 또는 마트에서 판매를 하는 경우도있네요. 가장 확실한건 동사무소에서 받으시는게 좋았었습니다

가구 버리기

아마도 이부분이 가장 궁금하게 되어 지실 겁니다. 반면, 이 자료는 참고만 해주시기 바래 보도록 할거에요. 지역마다 모두 폐기물 스티커 비용이 다르거든요. 위에 기준으로는 쇼파는 1인용당 3000원이더라고요. 4인용 쇼파를 버린다면 12000원이 들어가는거네요. 가구 버리기위해 필요한 스티커 비용 한번 살펴보았답니다. 구청에 홈페이지 접속해서 무상수거가 가능한지부터 체크해 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