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늘은 우리 자녀들의 건강검진 결과를 온라인으로 조회 및 출력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특히나 유치원에 입소 준비를 할때 필요 해요.

영유아건강검진 결과서

인터넷으로도 바로 영유아건강검진 결과서 출력을 할수가 있으실건데요. 요즘에는 주로 컴퓨터로 조회나 출력이 가능하게 지원을 해보시고있네요.

영유아건강검진 결과서

우리 아이들의 건강검진 내용을 조회를 해보기 위해서는 '건강인' 이라는 화면으로 접속을 해보셔야하죠. 위에 보여 지시는 화면으로 접속을 해보세요.포털사이트에서 건강인이라 검색 하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졌을겁니다.

영유아건강검진 결과서

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셨다면 다양한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질거에요. 이중에서 상단에 있는 '건강검진'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밑에쪽에 나오게 되는 서브 메뉴에서 '건강검진 결과조회'를 누르세요.

영유아건강검진 결과서

이제는 로그인을 해주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질겁니다. 이때 영유아건강검진 결과서 확인을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냥 보안절차 없이 보이시게 되어지시면 안되겠죠.

영유아건강검진 결과서

보안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이러한 방법으로 조회를 하실수가 있도록 되어져요. 결과내용을 보시려면 '결과'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요. 바로 출력도 해 주실 수가 있으실 거에요.

영유아건강검진 결과서

오늘은 영유아건강검진 결과서를 조회를 해보고 바로 출력을 해볼수가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보았는데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입소할때 필요하니 이 방법으로 컴퓨터를 통해서 발급을 하게되어 준비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