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빕스 생일쿠폰 발급 받기

하늘@ 2022. 8. 11. 22:22

 

오늘은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중에 하나인데요. 그리고나 빕스는 샐러드바 형태로 운영이 되어지기 때문에 훨씬더 매우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빕스 생일쿠폰

 

 

빕스 생일쿠폰

오늘은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빕스를 사용할수가있는 팁에 대해서 설명해볼겁니다. 1년에 한번씩 빕스 생일쿠폰을 발급해보시고있답니다.

빕스 생일쿠폰

홈페이지 쿠폰

이용해볼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 보도록할겁니다. 먼저 방문자분들도 cj one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하느데요.

검색사이트에서 cj one라고 입력해도 되지만 밑에에 있는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이동해도 돼요. 이동후 상단의 이벤트/쿠폰 메뉴에서 쿠폰을 눌러주십시요.

 

 

CJONE

 

 

빕스 생일쿠폰

다양한 쿠폰

쿠폰을 눌러 주게 되면 이러한식으로 나오게 될거에요. 쿠폰 발급을 위해서는 cjone에 가입이 되어져야하는데요. cjone에 회원가입을 해보시게 되게 되면서 동시에 위에 보여지시는 7개의 쿠폰이 발급돼요.

빕스 생일쿠폰

빕스 생일축하 쿠폰

또한 회원가입을 해보게 되어지면서 입력한 개인의 생일정보에 따라서 생일축하쿠폰이 발급이 되어지거든요. cj one사이

트에 가입만 하게 된다면 매년 1회 자동으로 빕스 생일쿠폰이 발급돼요.

빕스 생일쿠폰

2인이상 10000원 할인

생일 15일전 발급이 자동으로 되어지게 되며빕스 생일쿠폰은 약 60일간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CJ ONE앱을 설치 해주시고 나서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 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