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듣기 좋은 노래 TOP100

하늘@ 2022. 8. 10. 19:59

 

요즘 듣기 좋은 노래 TOP100

하루한곡 블로그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최근에 들어보기 매우 좋은 곡들 100곡을 안내해보도로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멜론차트 TOP100에 맞게끔 딱딱딱 연속으로 들어 보실수가 있는 노래모음인데요. 음악감상해 주시기에 아주 편리하조 좋을거에요.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지금 감상하기 좋은 노래가 뭔지 궁금해하는 분들에게도 참고가 되실것같네요. 1위부터100위까지 전부 연속적으로 나오도록 되어 지죠. 저또한 이번엔 1위부터하여서 요즘 매번 연속적으로 감상하게 되는데 역시나 좋은 대표 노래들이 상당히 많이 있답니다.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아무래도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1위가 멜론이다보니 랭킹이 가장 잘 맞는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항상 멜론의 음악차트에 맞게 순서가 정해지게 되어져요. 그래서 더욱더 좋은것같네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자동으로 연속으로 들어보시면 좋아요.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요즘 듣기 좋은 노래

또한 준비한 노래듣기들은 전부 뮤직동영상로 재생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그로 인해 귀뿐아니라 눈으로도 즐겨 보실 수가 있습니다. 시간이 되어 지시는 분들은 뮤비로도 전부 들어 보기를 하세요. 노래와 어울리는 영상들이 나오니 더욱더 좋죠.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요즘 듣기 좋은 노래

또한 음악 재생하며 들어 보고 편하고 좋다면 즐겨찾아 보시기 해주시고 나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멜로TOP100으로 UPDATE가 되어 있기때문에 최신곡, 인기곡을 무료로 연속으로 감상 하시기에 매우 편하고 좋을듯 합니다.

이번엔 요즘듣기 좋은 노래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모음즐감해주시고 이번에도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보시기 바라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고 후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