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ES 달리기 외14곡 타이틀곡 연속듣기♡SES는 세사람에게 주어진 이름인 Sea, Eugene, Shoo 각자의 이름 앞자를 따서 만든 여성3인조 그룹입니다. TV에서 SES를 처음 보셧을 경우가 기억나는데요~ 그 때 유진이 너무 예뻐서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던 기억이 나는군요. 최근에도 근래에도 여신 미모를 갖고 있지요!!

ses 달리기

90년대 초반까지는 여성 그룹의 존재 자체가 드물었고 나왔다 해도 얼굴 몇번 비추고 반짝 인기를 누렸는데요~ 여성 그룹 시장의 진입 장벽은 높았다고합니다.

ses 달리기

오랜 오디션 끝에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3명의 소녀들이 선발되게 되어졌는데 안양예고출신 최성희, 미국 괌에서 살다 온 김유진, 재일교포 출신 유수영. 가창력과 외모, 춤실력, 출신이나 나이, 외국어 구사 능력까지 고려된 결과였었습니다~

ses 달리기

이는 한국과 중국, 일본을 아우르는 범아시아적 여성 그룹을 목표로 기획되기때문에 한국어권, 영어권, 일본어권 뿐만 아니라 중국어권에서 자란 소녀를 포함한 4인조 그룹으로 예정되었으나 중국어권 소녀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계약을 포기해 3인 체제로 출범했죠.

ses 달리기

SES 멤버가 될 뻔한 중국어권 소녀가 티티마 출신의 소이라고 합니다.

ses 달리기

당시 SES 후보인 연습생은 8명이었는데 바다가 리드보컬로 정해지고 유진과 슈가 서브 보컬로 정해 졌는데요. 소속사에서는 4인조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바다의 반대로 3인조로 결성되시게 되었습니다.

ses 달리기

온몸에 피멍자국이 생기고 속옷을 짜면 물이 뚝뚝 떨어질 정도의 트레이닝에 자다 깼을 때 노래를 중간부터 틀어도 바로 춤추고 노래할수가 있을 만큼이 연습을 한 후에야 로 대뷰하게 되었어요!!

ses 달리기

1997년 대뷰한 SES는 당시 유로팝 중심으로 돌아갔던 댄스 음악 시장에 뛰어난 멜로디와 함께 댄서블하고 힙합적인 리듬을 부각시킨 요소들을 결합시킨 곡을 선보여 정체가 불분명했던 남성 팬덤을 사로잡는데 성공했죠. SES의 대뷰는 기존의 여자가수들과는 전혀 다른 아주 새로운 것이였었습니다.

ses 달리기

I'm Your Girl의 랩은 신화의 에릭과 앤디가, 안무는 HOT의 문희준이 담당했죠!! 대뷰 앨범이 6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여성 신인가수로는 유일하게 연간 음반판매량 10위 안에 랭크되시기도 했습니다.

ses 달리기
ses 달리기

SES의 노래 달리기 외14곡 유명한 노래 연속듣기인데요.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비디오에 재생목록을 누르면 8번에 달리기 노래 있네요^^

SES 노래모음 노래순서  

1. Dreams Come True 2. I'm Your Girl 3. 너를 사랑해 4. Just A Feeling 5. Oh My Love 6. Love 7. 꿈을모아서 8. 달리기 9. 감싸 안으며 10. 친구 11. 그대의 향기 12. 기도 13. 그대 맘도 나와 같다면 14. 비가 15. Dejavu

SES 노래 다르게기 외14곡 연속듣기  

오랜만에 들어보는 SES 대표 노래 노래모음!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