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너 공허해 컬러링 들어보시기/가사/뮤비 꺅>.< 신인답지 않은 신인 위너의 등장인데요!!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 이런 방법으로 5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지게 되어 있답니다~ 얼마 전에 한 인기가요 무대에서 정말 다들 모델 포스 나게 멋지죠^^

위너 공허해
위너 공허해

♬ 노래 들어 보기  ♬ WINNER "공해해" 뮤비

<<가사>> 거울 속에 내 모습은 텅 빈 것 처럼 공허해혼자 길을 걸어봐도 텅 빈 거리 너무 공허해Da ra dat dat dat dat dat dat, Baby don’t worry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아침을 맞이 하면서 다시 자각해 날 깨워주는 건 네가 아닌 알람벨빌어먹을 침대는 왜 이리 넓적해 허허벌판 같은 맘에 시린 바람만 부네나는 빈 껍데기 너 없인 겁쟁이 주위 사람들의 동정의 눈빛이날 죽게 만들어 No! what a day 하루 시작 하기전에 무심코 본거울 속에 내 모습은 텅 빈 것 처럼 공허해 (미소가 없어 표정엔)혼자 길을 걸어봐도 텅 빈 거린 너무 공허해 (내 마음처럼 조용해)Da ra dat dat dat dat dat dat Baby don't worry (Da dat dat dat da ra)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 (내 마음이 너무 공허해)끝이 났네요 나의 그대여 어디 있나요 이제 우린추억이 됐죠 행복 했습니다 날 잊지 말아요 또 다시 만나요좋았던 날들과 슬펐던 날들 힘들었던 날들과 행복했던 날들 이제 지나 가버린 시간 속에 추억이 되어 과거에 머물러 있는 그대와 나는 over현실로 돌아온 것 같아 삶의 이유가 사라져 머리가 복잡해아침에 눈을 뜨면 가슴이 텅 빈 것 함께 공허함을 느껴 너를 만나기 전과 똑같아거울 속에 내 모습은 텅 빈 것 처럼 공허해 (미소가 없어 표정엔)혼자 길을 걸어봐도 텅 빈 거린 너무 공허해 (내 맘처럼 조용해)Da ra dat dat dat dat dat dat Baby don't worry (Da dat dat dat da ra)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은 공허해 (내 마음이 너무 공허해)끝이 났네요 나의 그대여 어디 있나요 이제 우린추억이 됐죠 행복 했습니다 날 잊지 말아요 또 다시 만나요아직 아른거려요 눈을 감으면 점점 무뎌 질겁니다 시간이 지나면후회하지는 않죠 좀 아쉬울 뿐이랍니다보고 싶지는 않죠 그대가 그리울 뿐이랍니다예전 같지 않은 내 모습이 점점 두려워 (미소가 없어 표정엔)약해져만 가는 내 자신을 보기가 무서워 (내 마음처럼 조용해)네가 없는 내 주위는 공기 조차 무거워 (Da ra da ra ra ra ra dat)너란 꿈에서 깬 현실의 아침이끝이 났네요 (끝이 났네요) 나의 그대여 어디 있나요 (어디 있나요)이제 우린추억이 됐죠 행복했습니다 (행복했습니다)잊지 말아요 (잊지 말아요)다시 만나요

위너 공허해
위너 공허해

위너 공허해
위너 공허해

위너 공허해
위너 공허해

위너 공허해
위너 공허해

위너 공허해
위너 공허해

♬ 노래 들어보시기  ♬ WINNER "컬러링" 뮤비

<<가사>> 하늘은 파랗게 아름답기만 한데내 모습은 왜 이 방법으로 초라해져만 가 왜대답 없는 전화기만 붙잡고흘러나오는 노랜 감미롭기만 한데내 귀에는 왜 이 방법으로 아프게만 들려 왜널 잃어버린 내 마음에 비명처럼널 향한 내 그리움 너머로 들려오는 노래는이런 날 비웃는 걸까 같은 자리만 벌써 몇 번째나는 왜 이젠서야 날 떠나버린 왜 이젠서야이렇게 안내하는 이노래의 슬픈 마지막을 듣고 있어왜 이젠서야 내 곁에 없는 왜 이젠서야이렇게 안내하는 이노래의 슬픈 노랫말에 울고 있어날 닮은 컬러링 ring ring ring ring날 닮은 컬러링 ring ring ringRing ring 침대 옆에서 울리고 있을 전화제발 좀 받아봐 나까지 울리지는 마(이번이 마지막 마지막 하면서 다시 또 걸어본다)우리 함께 걷던 추억 그 길 위를 다시 걸어본다아직도 귀에 맴돌아 너의 웃음소리새벽 전화기 넘어 속삭이던 사랑놀이 이젠 들을 수 도 없게 붙잡을 수 도 없게날 막는 이 멜로디가 야속해도 다시 또 전화를 거네널 향한 내 그리움 너머로 들려오는 노래가 나에 대한 답인 걸까 같은 자리만 벌써 몇 번 째나는 왜 이젠서야 날 떠나버린 왜 이젠서야이렇게 안내하는 이노래의 슬픈 마지막을 듣고 있어왜 이젠서야 내 곁에 없는 왜 이젠서야이렇게 안내하는 이노래의 슬픈 노랫말에 울고 있어그때 네 손 잡았더라면 뒤돌아선 널 붙잡았다면지금쯤 안내하는 이노래 대신 그리운 너의 목소릴 듣고 있겠지내가 좀 더 잘했더라면너에게 내가 좀 더 잘했더라면지금쯤 이 슬픈 노래 대신따뜻한 너의 목소릴(날 닮은 컬러링 ring ring ring ring)노래가 끝나 갈 수록 내 맘은 무너지고(날 닮은 컬러링 ring ring ring ring)노래가 반복 될 수록 눈물은 번져가고(날 닮은 컬러링 ring ring ring ring)시간이 갈수록 네 목소린 기억나지 않아(날 닮은 컬러링 ring ring ring)한마디라도 좋으니 PLEASE, SAY GOOD BYE

 

 

위너 공허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