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hrome 다운로드 하기, 설치파일

하늘@ 2019. 11. 11. 17:30

 

chrome 다운로드 하기, 설치파일

 

chrome 브라우저 최근에는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중 하나인데요. 얼마전에 보니까 인터넷익스플로러보다도 chrome을 더 많이 사용한다라는 통계를 본적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압도적인 스피드와 쾌적한 웹서핑 환경을 제공해서 그런것 같아요. 아무래도 우리나라사람들은 성격이 급해서 느린거는 정말못참죠! 그런점에서 큰 어필을 했던것 같은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chrome 다운로드를 하고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아직도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오늘 안내에 따라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으로 무료 다운로드 해보시고 설치하여 사용해보세요.빛의 속도를 체감하실거에요.

 

 

저역시 현재 크롬을 사용하고있는데요. 크롬사용한지도 정말 정말 오래되어진듯하네요. 엑티브엑스를 꼭 사용해야하는 사이트가 아니고서는 대부분 크롬을 이용하는데요. 크롬 쓰다가 인터넷익스플로러는 못쓰겠더라고요. 자 그럼 다운을 받아볼까요.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가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서 쉽게 받을수가 있는데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냥 Chrome를 눌러주시면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버전으로 자동 다운로드가 되어지느데요. 혹시 자신의 컴퓨터에 잘 안맞을수도 있어요. 그러면 검은색글씨의 '다른 플랫폼용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크롬 공식 홈페이지

 

 

이렇게 그럼 지원하고 있는 다른 플랫폼을 받아보실수가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중에서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으로 클릭을 해서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됩니다. 저는 제가 접속한 윈도우로 잘 표시가 되어지더라고요.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주셨다면 이제 이용약관에 관련된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는 몇개의 체크박스가 나오는데요.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하실건지 여부에 대한 안내가 나오는데 가끔만 크롬을 쓸꺼라면 체크 해제를 하면 되겠죠

그리고 통계 및 오류 보고서도 찜찜하니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동의 및 설치 버튼을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나면 이렇게 chrome 다운로드가 실제 되어지게 될건데요. 다운로드 받으신 실행파일을 실행해주시면 인스톨이 시작이 되어지실거에요. 인스톨은 상당히 간편하게 진행이 되어지기에 사용자가 다른 무엇을 해줄 필요는 없답니다. 설치 하시고 이제 마음껏 이용하시면 되느데요. 인터넷익스플로러보다 안정적이고 보안도 강력하고 스피드도 빨라서 금방 적응할수 있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