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크온 음성변조 프로그램 추천

하늘@ 2022. 7. 3. 13:10

 

오늘 이 시간에는 토크온에 대해 설명해보도록 할까 하지요. 요즘에는 정말 재미있는 오락들이 제법 많이 있는데요. 주로 온라인 오락이고 여럿이서 팀웍으로 플레이해보고 있는 오락들이 참 많더라고요. 그러하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이 참 중요하죠.

음성변조 프로그램

그럴때는 음성채팅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서 플레이 하게 된다면 더욱 재미있게끔 해볼수가 있죠. 그렇지만 이때 다른 사람드시게에 자기 자신의 목소리를 감추거나, 변조하고 싶을때가 있죠. 그로 인해 이번엔 간단한 토크온 음성변조 프로그램을 소개해보도록 할겁니다.

음성변조 프로그램

오늘 안내해 보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방문 하신 분들도 상당히 쉽고 간단하게 음성변조를 해 주실 수가 있으십니다. 오늘 안내해 보는 토크온 음성변조 프로그램은 정말 심플하겠습니다. 목소리 톤조절을 해주시는 기능이에요.

음성변조 프로그램

꽁짜로 NAVER 자료실을 통하여 내려 받아 볼수가있는데요.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자료실 화면에서 '꽁짜다운'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아래 준비를 해본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바로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 할수가 있으실겁니다.

 

 

네이버자료실

 

 

음성변조 프로그램

위에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나서 꽁짜내려받기를 해주시기바랍니다. 이번 시간에 안내해보는 이 프로그램은 인스톨이 필요가 없는 포터블 버전의 프로그램이에요. 그렇다보니 그냥 실행을 해 주신다면 곧 이런식으로 실행이 되어 지죠. 마이크와 사운드 선택을 하시고 시작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음성변조 프로그램

그러면 이렇게 바로 실시간으로 목소리 톤을 조절할수 있답니다. 피치값을 조절하면서 변화를 주면서 셋팅해보세요. 이번엔 꽁짜 토크온 음성변조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봤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