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압축, 무설치 사이트

하늘@ 2022. 6. 22. 12:31

 

pdf 압축, 무설치 홈페이지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무상으로 이용을 해볼수가있는 PDF 홈페이지에 대하여 안내해 보겠는데요. 현재 PDF정말 많이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PDF 압축

꽁짜로 제공을 해주시고있는 홈페이지이니 방문해 주신 분들도 간단하고 쉽게 pdf 압축을 해보면 좋으실것같네요. 경우라면 따라고 하는 pdf화일의 사이즈가 매우 클때가 있죠.

PDF 압축

위에보이는 홈페이지가 오늘 방문자님 분들에게 내용을 안내 해보는 홈페이지인 smallpdf라는 홈페이지에요. 근래에는 이 홈페이지가 굉장히 유명해져서 많이 이용하고있답니다.

기존에는는 영문만 제공되던 홈페이지였는데 한글도 이제 완벽히 제공되고있는데요. 오늘 이용할 메뉴는 가장 앞부분에 있는데요. [https://smallpdf.com/kr]

PDF 압축

위에 소개해드린 URL을 사용을 해서 바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할수가 있으실 거예요. 또한 압축을 누르시면 바로 이런식으로 화일을 선택 하실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될텐데 '화일선택'을 눌러 주셔서 골라주십시오.

PDF 압축

또한 밑에에는 이 방법으로 해당 기능에 대해 바로 소개가 되어 지게 되어있으실 거예요. 한글로 세부적으로 소개가 되어 지게 되어있기에 처음 이용하시다고 하면 한번 읽어봐도 좋았었습니다.

PDF 압축

그렇게 하고 절차진행을 해보면 돼요. 바로 이런식으로 선택하신 화일이 서버로 전송이 가장우선 될듯합니다. 그렇게 하고 바로 압축이 진행되는데요.

PDF 압축

pdf 압축이 완료가 되게 되어지시면 바로 다운을 받을수 있게 될 텐데요. 이번 설명을 해 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쉽게 바로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