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전엔 부동산의 시세 정보를 얻으시려면 직접적으로 발품을 팔아야 정보를 얻을수가 있었는데요. 그렇지만 현재는 여러가지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을 통해서 편안하게 정보를 얻을수가 있게 되었어요. 그러므로 손품이 중요한데요. 손품을 인터넷을 통해서 파시려면 당연히 이런 정보를 찾아보는 홈페이지가 중요 합니다.

워낙에 요즘은 홈페이지가 많이 있답니다. 그런것들 사이에서 현시세를 제대로 반영하는곳은 바로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Liiv ON이죠. 이것뿐만아니라 실제 호가를 보실수있는 네이버 부동산이나 호갱노노같은 어플도 같이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전국부동산시세

전국부동산시세

그중에서도 전국부동산시세 조회를 하실때에 빈번하게 이용하고있는 홈페이지가 바로 KB부동산 시세이랍니다. 시세 정보와 세부적인 부동산의 정보를 제공을 해주시고있기에 부동산을 구매한다거나, 투자를 할때 상당히 이용하시게 됩니다. 오늘은 이 홈페이지를 안내해볼겁니다.어쩌면 약간은 보수적으로 시세를 확인해보셔야 할떄가 있는데 그때는 이 홈페이지가 조금이나마 더 정확하지요.

전국부동산시세

부동산 정보 사이트 KB

KB부동산을 이용 하며 전국부동산시세 조회를 해보시는 방법에 대한 설명해주도록할겁니다. 이러한식으로 우선 시/도, 그리고 시/군/구, 읍/면/동을 선택을 해보셔야하기도 합니다. 특히 아파트 투자나 부동산 거래를 해보고자 하시다면 보수적인 이 홈페이지의 시세나 매매가 변동폭도 확인 하시는게 좋은데요

 

 

KB부동산

 

 

전국부동산시세

단지별로 자세하게 보기

그렇다면 지도가 나오면서 조회 가능한 단지들이 나오도록 되어집니다. 위에 살펴보시면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권등을 선택해서 볼 수도 있죠.또한 자세하게 보시려면 오른쪽에 부동산 리스트가 나오도록 되어지는군요. 클릭을 해준후에 '단지보기'를 선택하시면 자세하게 단지 정보를 볼수가 있도록 되어지는군요.

전국부동산시세

매물에서 시세, 단지정보까지

이런 식으로 단지 정보가 나오게될겁니다. 이부분에서 바로 시세 정보를 보시려면 위에 있는 '시세'탭을 누르세요. 그러면 바로 아파트 시세 정보들이 나오게 되어지게 되죠.

전국부동산시세

매매가, 전세가, 월세가 전부 확인

이러한 식으로 해당 부동산의 시세정보가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면적 그다지, 그리고 매매가, 전세가 월세가로 구분되어져 나오게 되어지죠. 자세하게 보시려면 오른쪽아래에있는 '시세정보 더보기'를 눌러주시면 자세하게 보실수가 있네요.

전국부동산시세

그래프로 시세 변동 그래프 보기

또한 해당 부동산의 시세변동 추이도 한눈에 살펴보실 수가 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포스팅 주제는 KB부동산을 이용하며 전국부동산시세 조회를 편하게 해보시면 되요. 오늘은 컴퓨터를 통해 손품을 팔때 알아두시면 좋은 KB부동산 시세 안내해보았네요. 네이버 부동산 그리고 호갱노노, 아파트 실거래가 등의 어플리케이션도 같이 활용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