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고백 노래 BEST연속듣기

하늘@ 2022. 5. 28. 15:38

 

노래사랑 블로그에요. 현재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요. 이번에도 폭염이라고 하더군요. 이번엔 조금씩은 심쿵 하고 설레게 해주시는 여자 고백 노래들을 준비를 했어요. 감상만 해도 설레게 해주시는 사랑스러운 노래들이에요.

여자 고백 노래
여자 고백 노래

무엇보다 준비한 여자 고백 곡들은 가사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좋아해보고있는 사람에 세 수줍게 고백을 할 때에 안내해보는 이곡들 사이에서 선곡하며 불러보신다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노래 들어보기는 약 40곡가량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전부 다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여자 고백 노래
여자 고백 노래

오래전에 나왔던 여자 고백 곡들도 있고 비교적 요즘에 나온 곡들도 있어요. 진짜로 노래방에 가셔서 부르실 거라면 이것들 중에서 자기의 음색이나 스타일과 유사한 노래를 적어서가 불러보신다면 좋으실것 같기도 해요.

여자 고백 노래
여자 고백 노래

가장 먼저 먼저 감상 하실 노래 들어보기는 12곡이 담겨있는 노래 모음인데요. 비교적 현재 노래 곡들이 담겨있는 편인데요. 1시간이 살짝 안되어지게 재생이 되니 한번 재생해주시고 나서 모두 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또한 가사에 귀를 기울여서 들어 보시게 되면 훨씬더 좋으실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1. 지아 - 고백 / 2. 나르샤 - I love you / 3. 아이유 - 하루 끝 /4. 장나라 - 나도 여자랍니다 / 5. 박지윤 - 난 사랑에 빠졌네요 / 6. 윤하 - 고백하기 좋은 날 /7. 태연 - 혹시나 / 8. 볼 빨간 사춘기 - 초콜릿 / 9. 백아연 - 맘에 들어 /10. 이선희 - 그중에 그대를 만나 / 11. 윤미래 - 너를 사랑해 / 12. 효린 - 널 사랑하겠어12곡의 노래 곡들이 흘러나올게 될겁니다. 골라서 들어볼수가 안되어있어서 어느정도 아쉽더군요

또한 상단에 준비해본 모음은 30곡이 담아져 있는 모음집 인데요. 상단에 모음을 통하여는 왼쪽 위의 재생목록을 누르셔서 골라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가사가 참 예쁜 곡들이 많기도 합니다. 준비해본 모음에서 선곡해주시고, 실제 고백할 때 불러보신다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파이팅이에요.

 

관련기사

어린이 동요모음집 노래모음 연속듣기

 

어린이 동요모음집 노래모음 연속듣기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네요!!오늘 소개한 포스팅 내용은 우리 귀여운 어린 친구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장거리 이동을 하거나 아이들이 울고 보챌때 틀어주면 너무나도 좋은데요. 아이들이 따라부르..

👉더보기...

유익종노래모음 BEST

 

유익종노래모음 BEST

이제는 정말 가을이 온것 같더라고요. 요몇일 가을비가 매번내리더니 분명히 공기가 차가워졌죠.이럴떄일수록 감기조심하여야 한다고 하는데요.환절기일수록 감기에걸리기가상당히 쉽죠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더보기...

버즈 노래모음 베스트

 

버즈 노래모음 베스트

반가워요 버즈 노래모음을 이번 설명해보도록 할까 하게되는데요.준비한 버즈 노래모음은 전부 12곡이거든요.2003년도에 혜성처럼 등장하여서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던 락발라드 그룹이랍니다.정말 대표곡이 너무나..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