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마블 오목 게임 다운로드

하늘@ 2021. 4. 5. 19:06

 

요즘에는 오목게임을 할수있는곳이 별로 없는것 같아요. 플래시 플레이어도 지원이 끝나서 그런지 그냥 플래시로 만들어진 게임 구동하려면 조금 번거로워지기도 했어요. 오늘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유저가 있는 넷마블 오목 게임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넷마블 오목

넷마블

여러분들도 넷마블 잘 아시죠. 국내에서 다양한 캐쥬얼 게임 및 대형 온라인 게임들을 제공을 해주고있는 대표적인 게임사이트인데요. 여기에서 오목을 지원을 해주고있습니다. 넷마블 오목 게임하시려면 따라해보세요.

넷마블 오목

넷마블 접속

여러분들도 먼저 넷마블 오목을 플레이를 하시려면 넷마블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별도로 제공이 되는 게임이 아니고 넷마블 계정을 이용해서 플레이할수있는 게임이거든요.

넷마블 오목

오목선택하기

넷마블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맨 아래로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전체PC게임이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보이실겁니다. 여기에서 넷마블 오목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넷마블 오목

게임시작

여러분들도 넷마블 오목 게임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을수가 있을겁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는 따로 준비를 해드릴게요.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주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올겁니다.

넷마블 오목

로그인 필수

안내해드리는 넷마블 오목은 다른사람들과 함께 하는 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그인 과정이 필요해요.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하셨다면 하단에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넷마블 오목

게임설치

게임이이미 설치가 되신 분들은 바로 넷마블 오목이 실행이 되실겁니다. 하지만 아직 설치가 되지 않으신 분들은 게임부터 설치가 되실거에요. 설치 안내에 따라서 진행하시고 나면 바로 오목 게임 플레이 하실수가 있으실겁니다. 그럼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플레이 해보세요. 넷마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