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하게 포토샵을 사용을 해야할떄가 있을거에요. 아무래도 윈도우에는 기본적으로 이미지도구인 그림판이 있기는 하지만 사실상 거의 사용할만한게 없죠. 그렇다고 포토샵을 설치를 하실수는 없는 환경이라고 한다면 PIXLREDITOR를 간단하게 사용해보시는게 좋습니다.

PIXLREDITOR

대표 인터넷 포토샵

아마 PIXLREDITOR 사이트 아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겁니다. 이외에도 몇몇의 온라인 포토샵 사이트들이 있지만 대부분 허접하죠. 그리고 여기에서는 기본적인 편집이 가능한 무료버전도 제공해요.

PIXLREDITOR

홈페이지

여러분들도 PIXLREDITOR 접속을 하시는 방법은 간단하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셔서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되는데요. 하단에 제가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IXLREDITOR

에디터 제공

이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에디터를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기능도 다르고 사용하는 방법도 다른데요. PIXLREDITOR는 기본적으로 포토샵 파일등을 제공을 하고있어요 .

PIXLREDITOR

에디터 소개

이렇게 PIXLREDITOR는 다양한 에디터를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보시면 X가 있고 E가 있습니다. 두 프로그램의 기능은 서로 보시는것처럼 다른데요. 필요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되겟죠.

PIXLREDITOR

서비스 요금안내

위에 안내되어있는 것처럼 PIXLREDITOR 타입이 3가지가 있는데요. 기본적인 에디터 뿐만 아니라 고급 에디터나 효과를 더 사용하시려면 결제가 필요한데요. 그냥 기본적인 작업은 무료버전도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보시고 결정하는게 좋을듯하네요. pixl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