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산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하늘@ 2019. 11. 5. 22:43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산 지역에서 영화를 보러 가진다면 오늘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드릴 내용은 마산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는 법입니다.

 

 

  최근에는 대부분 멀티플렉스 상영관 형태로 운영이 되어지고 있는데 아무리 멀티플렉스라 할지라도 여러분들이 방문 하자마자 원하시는 영화를 볼 수는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미리 마산 CGV 상영시간표를 참고해 두시면 좋은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그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위에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CGV라고 검색을 하신후에 하단에 나오는 극장 찾기를 눌러주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동을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극장 찾기를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전국에 있는 모든 극장에 대해서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주실 텐데 여기에서 경상 지역을 선택해 주신의 하단에 나오는 cgv마산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CGV 마산을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경남 창원시 마산 회원구 합성동에 위치에 있는 마산 CGV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되었을 텐데이 극장은 총 7개의 동시상영관을 가지고 있으며 1178기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만 더 스크롤을 내려 보시게 되면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바로 마산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마우스를 올려보세요면 예매가능한 잔여좌석 정보까지 함께 확인하실수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주차장 이용 정보도 확인을 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영화를 관람하신 고객들이라고 한다면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무인 시스템으로 영화 지르 티켓을 인증하시면 무료 주차 인증이 가능하실 겁니다 오늘 안내도  안내해드린 마산 CGV 상영시간표 보는 법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바로 보시기 바랍니다. 마산cg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