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분간 코르나 때문에 영화 보시러 가지 못 하셨었던 분들이 많을건데요 저역시 당분간 극장 가는 것을 자재 했었어요얼마전는 코나 상태가 많이 진전되어 진것 같더군요. 그리고 재미난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하고 있어서 극장방문 하려고 하신 분들 많으실 건데요 이번에는 강릉 CGV 상영시간표 보는 법으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릉 CGV 상영시간표

 

강릉 CGV 상영시간표 보기

 최근에는 컴퓨터로 쉽게 실시간 상영 정보를 확인해볼수 있죠. 예매를 바로 바로 해 주실 수가 없는 상황이라면 강릉 CGV 상영시간표 정도는 확인을 하시고 가는게 시강 낭비가 없을겁니다.

 

강릉 CGV 상영시간표

 

공식 홈페이지 이용하자

 저는요즘에 극장마다 다르겠지만 상영시간을 조절하시거나 극장에 오픈 시간을 놓치는 경우도 엄청나기 때문에 미리 방문자님들이 가장 영화가 몇시에 상영하고 있는지 알아보시고 가는게 좋을듯합니다 시간을 보시려고 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CGV로 검색을 해보시고밑에에 나오게 되어지는 극장 찾아보기를 눌르세요.

 

강릉 CGV 상영시간표

 

CGV강릉 선택

 극장 찾아 보기를 선택을 하시기 되어 졌다면 전국 전체 극장을 확인해 보실수있는 화면에 나오도록 되어 지실겁니다 이부분에서 강원도를 선택해보시고 하단에 나오게 되어지는 CGV 강릉을 선택 하시면 되어 지셔요.

 

강릉 CGV 상영시간표

 

극장안내

 CGV 강릉을 선택 해보시기 되셨다면 극장에 관련된 안 내가 가장 우선 나오도록 되어 줄 텐데이 극장은 총 여덟 개의 스크린에 있고 좌석은 1396 석이기도 한데요.

 

강릉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상영시간 확인가능

 화면을 약간만 더 하단 방향으로 내려 보시게 된다고 한다면 이러한식으로 보이는것 처럼 강릉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도록 되실겁니다. 화면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상영시간에 마우스를 올려보기바래요 된다고 한다면 실시간 예매가능한 남은 좌석도 확인가능한데요.

 

강릉 CGV 상영시간표

 

강릉CGV 바로가기

 최종적으로 주차장 내용들도 같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자기차를 사용하시다고 하면 이 정보 중요하실 건데 영화를 관람하시고 제시를 하면 3시간 무상으로 주차를 해보실수가 있다고 해요. 이번엔 강릉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우측에 바로가기 링크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