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혼자 스터디 해야하는 경우가 많이 생겼죠. 아무래도 전염병 사태 때문에 집에서 교재를 이용해서 학습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문제를 풀다 보면 해설이나 정답이 필요하죠. 그런 경우 인터넷으로 쉽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오늘은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를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회원가입이 되어야 하긴 하지만 간단하니 필요하시다면 다운 받아보세요.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 받기

 

 

 

 정말 많이 이용해보고있는 참고서 중 하나가 라이트 쎈 시리즈이거든요 문제를 풀다 보면은 해설이다 정답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실거에요 이럴때 컴퓨터로도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를 다운받아 볼 수 있어요.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

 

 

 

 무조건 적으로 정답만 보시고 베끼거나 해보고 있는 것은 안 좋을 테지만 간략한 회사를 참고 하시거나 정답을 맞춘다거나 할 때에는 필히 필요한데요.  방문자분들도 다운받아보려면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신사고라고 검색을 해 보기바래요 또한밑에쪽에 나오게 되는 좋은책 신사고 클릭 해주시게되면 되거든요.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

 

신사고 참고서 / 교과서 선택

 

 

 

 클릭 해주시게 되어지셨다면 이젠 바로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줄 텐데 하단쪽에 제가 표시를 해둔 부분 보시면 신사고 참고서 교과서라고 되어 있는 부분들이 있어요 이부분을 클릭 하시게 되면 되거든요.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

 

정답과해설 선택

 

 

 

 클릭을 하게 되면 이렇게 참고서나 교과서 시리즈들이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해 되는데밑에에 보시면 정답과 해설을 하고있는 부분들이 있어요 이거를 클릭해보시면 된답니다.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

 

교재 검색하기

 

 

 

 클릭을 했으면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할수가있는 화면에 나오게되는데 이 화면에서 라이트쎈이라고 입력을 해보시고 검색을 눌러 보시기도 한데요. 그러면 쉽게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 다운 URL로 이동 하실 수 있기도 한데요.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

 

2019라이트쎈 고등수학 (하) 선택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 주신다면 상단에 보여지지 나처럼 라이트 쎈 관련 도서들이 나오게 되는데 2019 라이트쎈 고등수학 하 선택해주시면 된답니다.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

 

다운로드시 로그인필요

 

 

 

 이렇게 교재까지 선택을 하시게 되었다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라이트 쎈 고등수학 하 답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을건데요. 좋은책 신사고 사인트는 회원을 위한 사이트라서 그런지 로그인이 필요하더군요. 회원가입은 무료이고 간단하니 필요하신 분들 가입하시고 다운로드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