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서교차로 신문 인터넷으로 보기

하늘@ 2020. 12. 13. 17:14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컴퓨터로 충서교차로 신무을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리는 시간 가져볼게요. 컴퓨터로도 최근에는 종이신문 그대로 볼수가 있어요.

 

 

충서교차로

매일 교차로 사이트에 UPDATE가 되기때문에 굳이 굳이 나가셔서 신문을 가지고오지 않아도 돼요. 이번엔 그 방법으로 방문자님 분들에게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게요.

 

 

교차로 홈페이지

먼저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교차로라고 검색을 해주셔야하지요. 그렇게 하고 하단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교차로 화면으로 접속을 해 주셔야하게되는데요. 그렇게 해야 충서교차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볼수가 있어요.

 

 

충남지역 선택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지도가 보여지게 될듯한데요. 가장먼저 오른쪽의 지도상에서 충남을 선택을 해주세요. 그럼 세부 지도가 다시 나오도록 되어질겁니다.

 

 

충서교차로 홈페이지 선택

이렇게 세부 지도가 나오도록 되었다면 이제 충서교차로 선택을 해 주신다면 되는데요. 이런 방법으로 전국 전체 신문에 대해 볼수있게 되어지는데요.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충서교차로를 눌러 주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도록 되실거에요. 오른쪽 하단쪽에 있는 신문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바로바로 교차로 종이신문이 그대로 보여지게 될거에요.

 

 

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 방법으로 충서교차로 종이신문이 그대로 보이게 되어집니다. 오늘 설명를 해 보았던 방법 사용을 하셔서 방문자분들도 간편하고 쉽게 서비스 사용을 해보시기바랍니다. 링크는 오른쪽에 달아놓을게요.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