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경기도 평택 지역에 거주하고 계시면서 영화를 보러 갈까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한 내용이 된답니다 이번에 안내해보고자 할 주제는 실시간으로 평택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 준비를 해 봤습니다.

 

 

평택 CGV 상영시간표

근래 기준으로 제가 소개를 해드려 보셔야 의미가 없으므로 방문자님들이 직접적으로 실시간으로 평택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법 안내해드려 보고자 하게되는데요 자 그러면 바로 안내 시작해 보도록 할건데요.

 

가장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CGV라고 검색을 해 주셔야 한데요 그럼 곧 이렇게 극장 찾아 보기 메뉴가 나오도록 되어 주실 건데요.이 버튼을 누르세요 살짝 더 편리 하답니다.

 

극장 찾아 보시기를 클릭 해주시게 되어졌다면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전지역에 있는 CGV를 선택을 해보실수가 있는 페이지가 바로 나오도록 되어 주실 텐데요이 화면에서 하단쪽에 제가 체크해둔 것처럼 CGV 평택을 선택 하시면 되요.

 

평택을 선택하시기 되어지셨다면 평택 CGV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나오도록 되었을텐데 총 여덟 개 스크린 1,350 두개의 좌석이 많이 되어져 있기도 있는데요 또한 스페샬 관이 입점해 있죠

 

또한 약간 더 스클로 바를 내려보면 방문하신 분들이 알고자 하셨었던 평택 CGV 상영시간표 정보가 바로 나오도록 되어 주실 텐데요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일자를 선택하며 볼수 있고 예매가능한 남은 좌석도 확인가능하기도 한대요.

 

또한 최종적으로 방문자님 분들에게 주차장 이용 도움되는 부분도 소개해 보도록 할거에요 기본적으로 평일에는 4시간에 1000원으로 이용해볼수가 있고 공휴일에는 내 시간에 2,000원으로 이용을 할 수 있답니다.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평택 CGV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 및 주차장 이용 내용을 설명 하게 되었는데요 빨리 이동하여서 보고자 하시던 분들은 하단 바로가기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평택cgv

댓글